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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a85 스카우터 (상대방의 능력치를 보고 대결/회피 결정하기)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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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우터 (상대방의 능력치를 보고 대결/회피 결정하기)

홍길동은 필요한 모든 도술을 다 배우고 하산하기로 하였다. 하지만 아직 초보이기에 홍길동의 스승은 걱정이 되어 스카우터라는 장비를 주었다.

이 스카우터는 도술 능력치를 숫자로 보여주는 장치다. 홍길동은 자신의 능력을 시험해보고 싶었으나 너무 강력한 상대와 만나게 되면 크게 다칠 수 있기에 스카우터 장비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도술 능력치를 미리 확인해 보고자 한다.

예를 들어, 홍길동 자신의 능력치가 100, 상대방의 능력치가 120 이면, 자신이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시합을 포기해야 한다. 만약 자신의 능력보다 같거나 아래인 상대이면 시합을 할 수 있다.

홍길동의 능력치와 스카우터로 확인한 상대방의 능력치가 정수로 주어질 때, 홍길동이 시합을 해야 하는지, 포기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드래콘볼 스카우터 <출처 : http://www.dispatch.co.kr/657010>

 

입력

홍길동의 능력치 \(A\)와 시합을 하려는 상대방의 능력치 \(B\)가 정수로 주어진다. 단, \(A, B\)\(2,147,483,647\) 이하의 양의 정수다.

출력

홍길동이 시합을 포기해야 한다면 문자열 avoid를 출력하고, 시합이 가능하면 fight를 출력한다.

예시
1입력
100 90
출력
fight
2입력
100 120
출력
avo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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